Invitation

SWPA - 2020 Professional Competition Winners

  • Creative : 올해의사진작가; Pablo Albarenga의 저항의 씨앗

    Discovery : Maria Kokunova의 동굴

    Documentary : Chung Ming Ko의 홍콩의 상처

    Environment : Robin Hisnch의 Wahala

    Portraiture : Cesar Dezfuli의 승객

    Sport : Angel Lopez Soto의 세네갈 레슬러


2020 Professional competition Winners(2020년 프로 대회 수상자)

  • 올해의 사진작가

    This year's Photographer of the Year is Pablo Albarenga with his series "Seeds of Resistance". Pablo is awarded $25,000, global exposure and Sony digital imaging kit. 올해의 사진 작가는 Pablo Albarenga와 그의 시리즈 "저항의 씨앗"입니다. Pablo는 $ 25,000, 글로벌 노출 및 Sony 디지털 이미징 키트를 받았습니다.

    017년, 광산, 농업 관련 사업 등과 여러 프로젝트가 진행되고 있는 동안, 지역 사회를 지키기기 위해 활동하는 지도자와 환경 운동가 207 명이 살해당했습니다. Global Witness의 2018 보고서에 따르면, 이러한 사례의 대부분은 브라질에서 발생했고 57 건이 암살로 확인 되었으며 그 중 80 %가 아마존을 지키기 위해 활동 했던 사람들이었습니다.
    이러한 자료에도 불구하고, 지역사회를 지키고 있는 활동가들에 대한 비하인드 스토리와 인물에 대한 자세한 정보 뿐만 아니라 직면 한 활동 상황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알기 어렵습니다.
    폭력적인 상황임에도 불구하고 토착 거주민 들은 완전히 파괴 된 땅을 포기하지 않았습니다. 이 같은 스토이시즘의 이유는 그들이 지켜온 영토와의 유대감에 있습니다. 이 땅은 수백 세대의 조상들이 쉬고있는 신성한 지역 인 생명 유지 시스템입니다.
    Seeds of Resistance 는 그들의 땅을 지키는 사람들과 거주하는 영토 사이의 유대를 단일 이미지로 탐구하는 프로젝트입니다. 공중 장면을 사용하면 스토리의 주인공이 영토를 위해 목숨을 헌신 하는 것처럼 볼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훨씬 높은 고도에서 두 번째 이미지를 찍어 자신의 땅을 보여주고 가능한 경우 그들이 직면 한 위협을 인식 시켜줍니다. 열대 우림 저널리즘 펀드가 지원하는 DemocraciaAbierta (OpenDemocracy) 프로젝트중에서 Puforestzer Center와 협력하고 있는 Rainforest Defenders 덕분에 가능했습니다.

Grand Prize

Photographer of the Year; Seeds of Resistance by Pablo Albarenga
1위:Chung Ming Ko의 홍콩 상처

  • 홍콩의 시위는 몇 달간 불안한 후에도 완화 될 기미가 보이지 않습니다. 인도법에 대한 이의 제기에서 시작된 것은 도시의 미래에 대한 광범위한 항의로 발전했습니다. 경찰과의 충돌로 인해 시위대는 다양한 부상을 입었고, 시위가 시작된 이래로 우울증과 외상 후 스트레스 장애 (PTSD) 사례가 사람들 사이에 증가했다는보고가 있습니다. "인간과 권력의 투쟁은 망각에 대한 기억의 투쟁입니다."라고 저자 Milan Kundera는 말했습니다. 흉터와 타박상은 사라질 수 있지만 그 원인을 기억해야합니다. 여기 사상자의 상처가 있습니다.

Documentary

1st Place; The Cave by Maria Kokunova
1위:마리아 코쿠 노바의 동굴

  • 레닌 그라드주의 시골집에 살면서 아늑한 모성의 동굴에서 자발적으로 고립 된 지 4년이 지났습니다. 나는 의도적으로 사회적 접촉을 제한하고 미디어 사용을 제한했습니다. 내 삶은 가정, 어린이, 예술행위에 묶여 있습니다. 그러나 모든 기대와는 달리 내 삶은 고요하고 조용하지 않았습니다. 동굴의 개념은 나에게는 개인적인 경험이 무엇으로 구성되어 있는지에 대한 정점이 되었습니다. 그것은 생을 주고 가져가는 비옥한 토양의 상징 인 지구 어머니의 숭배와 영혼과 관련이 있습니다. 플라톤의 이데아를 발전시킨 Francis Bacon은“동굴의 우상”은 교육과 관습에서 비롯된다고 말했습니다. 간단히 말해서 각 개인의 과거가 사물을 인식하는 방식을 결정합니다. 저에게 있어서, 제 동굴에서의 고립은 감정적으로 해결되지 않은 어린 시절의 트라우마를 촉발 시켰습니다. 스트레스 장애는 매우 짧은 기간동안에 일련의 네 번의 죽음과 가족의 자살로 촉발되었습니다. 이번 프로젝트에서는 부모님 집에서 찍은 사진과 지금 살고 있는 곳의 사진을 조합하여 나만의 동굴을 건설하고 있습니다. 저는 이 이미지를 제 집 근처의 Sablinskiye Caves에서 실제 존재하는 경험과 결합합니다. 동굴에서는 감각이 고갈되고 환각이 조장됩니다. 비슷한 조건에서 내 기억은 그 자체로 환상을 만들어냅니다. 내 작품은 모성, 무조건적인 사랑, 공격성, 죽음에 대한 두려움과 같은 원시적 본능의 깨달음이 삶을 극도로 의미 있게 만든다는 생각을 탐구합니다. 어려움에도 불구하고 '동굴 내'생활은 창의성을 향상시킵니다. 그것은 개인의 신화가 되고 프로젝트를 위한 구성을 제공하고 성찰 과정을 시작합니다.

Discovery

1st Place; Senegalese Wrestlers by Ángel López Soto

  • 레슬링은 세네갈과 감비아의 일부에서 최고의 국가 스포츠가 되었습니다. 그것은 더 큰 서 아프리카 형태의 전통적인 레슬링 (Lute Traditionnelle로 알려짐)에 속하며 축구보다 더 인기가 있습니다. 세네갈 레슬링 선수들은 두 가지 형태의 스포츠를 연습합니다 : Lutte Traditionnelle avec frappe와 Lutte Traditionnelle sans frappe (국제 버전). 스포츠는 사회적 상승의 수단이 되어 일부 운동선수를 백만장자로 만듭니다. 싸움은 경기장에서 약 50,000 명의 관객을 끌어들이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에게 그것은 애니미스트와 무슬림 신앙이 혼합 된 아프리카의 삶, 전통, 문화의 한 부분입니다. 이 사진은 다카르의 해변에서 레슬링하는 선수들을 보여줍니다.

Sports

1st Place; Passengers by Cesar Dezfuli(승객)

  • 2016년 8월 1일 지중해에서 떠도는 고무보트에서 118 명이 구조되었습니다. 보트는 리비아에서 몇 시간 전에 출발했습니다. 이 사건의 사람들 얼굴을 보여주기 위해 나는 승객들이 구조 된 지 몇 분 후에 사진을 찍었습니다. 그들의 얼굴, 외모, 몸에 있는 자국은 이미 그들의 삶에 영원히 각인될만한 여행 후의 기분과 신체 상태를 나타내었습니다. 그것은 이후로 계속 진화해온 프로젝트의 시작이었습니다. 8월에 내가 촬영 한 사람들은 자신이 아니라는 것이 곧 분명해졌습니다. 그들의 정체성은 두려움의 결과로 숨겨지거나 과거의 학대와 굴욕을 통해 빼았겼던 것처럼 어딘가 희미하게 되었습니다. 지난 3년 동안 저는 현재 유럽 전역에 흩어져있는 118명의 승객을 찾아 그들의 진정한 정체성을 이해하고 기록하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나는 각 개인이 다시 번성하기 위해 평화로운 맥락이 필요한 잠재 정체성을 가지고 있음을 보여주고 싶었습니다.

Portraiture

1st Place; Wahala by Robin Hinsch

  • 70,000 제곱 킬로미터 (27,000 제곱 마일)의 습지를 덮고있는 니제르 삼각주는 주로 퇴적물 퇴적물에 의해 형성되었습니다. 이 지역에는 3 천만 명 이상의 인구와 40 개의 다른 민족이 살고 있으며, 나이지리아 전체 면적의 7.5 %를 차지합니다. 그것은 석유 산업이 이전하기 전에 지구상에서 가장 높은 생물 다양성 중 하나를 포함하는 엄청나게 풍부한 생태계를 자랑했습니다. 나이지리아 석유 자원 부서는 1976 년에서 1996 년 사이에 니제르 삼각주에 188 만 배럴이 유출되었다고 추정합니다. 게다가 유엔 보고서에 따르면 1976 년과 2001 년 사이에 총 6,817 건의 유출이 있었으며 이는 약 300 만 배럴에 달합니다. 지금까지 당국과 석유 회사는 델타를 정화하고 중화하기 위해 거의 노력하지 않았으며 기름 유출은 여전히 ​​흔합니다. 유출의 절반은 파이프 라인 및 유조선 사고로 인한 것이며, 나머지는 파괴 행위 (28 %), 석유 생산 운영 (21 %) 및 부적절한 생산 장비 (1 %)의 결과입니다. 니제르 델타의 또 다른 문제는 석유 추출의 부산물 인 가스 플레어입니다. 가스가 타면서 농작물을 파괴하고 물을 오염 시키며 인체 건강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Wahala는 2019년 나이지리아에서 촬영되었으며 길들여지지 않은 경제 성장과 생태에 미치는 부정적인 영향에 주목합니다.

Environment